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 르무통,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
- “고객 만족도 96%의 편한 신발 르무통 본격적 국내마케팅 시작”
2019-07-19 11:33 |공감신문=인터넷뉴스팀
아마존 및 카카오메이커스등에서 50,000족 이상 판매하고 국내외 고객만족도 96%의 평가를 받은 편한 신발 르무통이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을 위해 지난 16일 새롭게 공식 홈페이지를 단장했다.
호주산 메리노 울을 활용하여 세계최초 특허받은 양모원단 에이치원텍스(H1-TEX)를 개발, 편한 신발을 만들어 해외수출중인 르무통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과 한국소비자에게 편한 신발의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고자 한다.
우주텍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온라인시장의 신발 구매시 반품율이 40%가 넘는 상황에서 편한신발 르무통은 반품율이 6% 미만에 달할정도이고, 고객만족도 평가 96%의 피드백을 받았고,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에게 르무통에 대한 체험과 소개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.
또한 우주텍 관계자는 “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의 가장 큰 목적은 고객 중심과 참여”라고 밝히는 동시에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고, 양모 소재의 장점과 기존 소비자분들이 느꼈던 르무통의 편안함을 예비 구매자분들께도 자세하게 알려줌으로써 한걸음 더 소비자에게 다가설 수 있고, 르무통의 가치를 알리고 싶었다고 밝혔다.
대표적으로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직은 다소 생소한 천연 양모 소재의 신발에 대해 내추럴 스토리(Natural story) 꼭지를 통하여 양모를 활용한 르무통 신발의 다양한 특장점을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하였다는 점을 들 수 있다.
또한 이번 리뉴얼을 통해 그동안 실구매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낀 24시간 리얼 스토리를 담음으로써 여행, 일상생활, 여가, 운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르무통 신발이 전달하는 편안함의 가치를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하였다는 점도 특징적이다. 물론 이외에도 천연 양모 소재가 기존 화학섬유와 비교 시의 장점에 대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실험과 측정을 통하여 왜 르무통이 편하고 쾌적한 신발인지에 대해 해답을 제시해 주는 한편, 전체적으로 소비자의 이해를 높여줄 수 있는 컨텐츠를 담고 있어 다양한 궁금증에 대한 해소와 더불어 보고 읽는 재미를 높인 점이 눈에 띄인다고 할 수 있다.
한편,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개편을 맞이하여 르무통은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1일간 포토리뷰 작성, 여행 후기 작성 시 ‘100% 무료 환급제’를 진행 중인 동시에 96퍼센트 이상의 높은 만족도로 인해 가족/친구/연인 사이에 선물을 원하는 재구매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‘패밀리SET’를 구성하여 판매 중에 있다는 점도 예비 구매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.
인터넷뉴스팀 news@gokorea.kr
<저작권자 © 공감신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